javascript file

브롤 로드 - 3D 방치형 RPG - 구글평점:-, 브롤 로드 <247스토리 > 는 유럽판타지 소재로 RPG특색을 융합해 캐주얼 방치형 게임입니다 게임은 방치하는 모드로 양 손을 자유롭게 해방동시에 많은 이벤트 콘텐츠 보유 신비한 지하감옥 모험 그리고 독창적인 성보컨텐츠는 깜짝, 자극, 옛 등 게임 체험 전통적 MMO의 성장선 정통의 와우 시각체험 방치형으로 경전을 느껴보세요 많은아이템 펫 탈것 등 있는 대로 다 가지고 있다 무한전투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브롤 로드 게임소개

▶본격 방치형 MMORPG 24/7!!!◀

1. 24시간! 끝없는 전투로 최강의 전사로 거듭나라!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되는 자동 성장 시스템!
휴식은 없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성장은 계속 된다!
어느새 강해진 자신을 경험하라!

2. 뺏고 뺏기는 PVP!! 점령전!!
매일 갱신되는 랭킹 쟁탈전!
지역 별로 펼쳐지는 점령전!
데스매치로 진행되는 길드 대전!

3. 간단하지만 있을 건 다 있다 !
전사, 마법사, 헌터! 기본에 충실한 전통 RPG 세계관.
가중치가 존재하는 4가지 기본 속성과 추가 되는 특별 속성.
제련, 강화, 승급, 합성, 계승, 룬, 마스터리 10여종의 강화 시스템으로 정상의 자리에 올라라!


슬로건은 ‘본격 방치형 RPG’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방치형 게임을 바탕으로 삼아 만든 게임이다.

브롤 로드 RPG는 완전한 방치형 게임은 아니다. 그래서 브롤 로드와 프로레시브 퀘스트는 공통점보다는 차이점이 많다. 브롤 로드는 켜 두지 않아도 알아서 성장하지만 프로그레시브 퀘스트는 켜 두고 있어야 성장한다.

이와 반대로 프로그레시브 퀘스트는 켜 두면 알아서 장비를 바꾸고 퀘스트를 받지만 브롤 로드는 캐릭터의 장비를 유저가 바꿀뿐 아니라 강화할 수 있다. 프로그레시브 퀘스트는 알아서 사냥터를 옮기고 스토리를 진행하지만 브롤 로드는 유저가 직접 사냥터를 옮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프로그레시브 퀘스트는 스킬포인트도 알아서 투자하지만 브롤 로드는 스킬 포인트도 투자해줄 수 있다.

브롤 로드는 방치형 게임이지만 완전히 내버려둬도 모든 게 진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방치형 게임이 가질 수 있는 망각이라는 단점을 극복하려 한 듯하다.

물론 게임이 자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편하고 신경 써줘야 할 부분이 적어 편하게 즐길 수 있으나

브롤 로드 - 3D 방치형 RPG

PopFox

  • T스토어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공식카페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홍보영상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