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file

어비스리움 - 탭으로 키우는 수족관 - 구글평점:-, 외로운 산호석이 친구를 찾아 힐링하는 이야기
심해 속에서 방치돼 혼자 지내던 산호석은 항상 외로웠습니다. 누군가 곁에 있었으면 했고, 함께 휴식하며 힐링할 수 있는 친구가 있었으면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럽게 산호석의 곁으로 새로운 친구가 찾아왔습니다. 산호석처럼 친구와 힐링을 찾아 수족관을 찾아온 크라운 피쉬였습니다. 설레는 만남을 찾아온 크라운 피쉬를 시작으로, 힐링을 찾아 심해로 오는 물고기들은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귀여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노래가 흐르는 수족관이 있다고 소문이 난 거죠. 소문은 과연 어디까지 퍼져갈까요 산호석은 또 어떤 새로운 물고기 친구들을 만나게 될까요

편안하게 휴식하면서 즐기는 게임
‘어비스리움 탭으로 키우는 수족관’은 바쁜 일상에 지쳐가는 당신에게 휴식을 줄 수 있는 방치형 힐링게임입니다. 수족관에 힐링이 필요한 귀여운 물고기 친구들을 초대하고, 휴식을 취하면서도 성장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고요한 수족관을 떠들썩하게, 메마른 일상을 치유하는, 수족관을 성장시키며 귀여운 물고기들을 잔뜩 만날 수 있는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을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귀여운 물고기가 한가득
TV에서만, 책에서만, 혹은 수족관에서만 볼 수 있는 귀여운 물고기를 방치형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에서는 친구로 맞아들일 수 있습니다. 돌고래, 범고래, 대왕고래, 흑등고래, 향유고래 등 커다란 몸채를 뽐내는 귀여운 고래 친구들은 물론이고 상어, 참치, 가오리, 칠성장어, 심지어 바닷속을 헤엄치는 고양이, 힐링이 되는 강아지까지 다양한 동물들이 수족관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힐링게임을 찾는 당신에게 추천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에서 취하는 편안한 휴식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치유의 시간을 가져다 좁니다. 아름다운 선율의 BGM, 심해 속의 다채로운 풍경, 귀여운 물고기 친구들은 게임 본연의 재미는 물론 치유형 방치계 힐링 게임으로서도 즐거울 것입니다. 수족관 속에서 즐거워하는 물고기 친구들은 보고만 있어도 당신의 감정을 이완시켜 주고, 충분한 성장의 만족감을 줍니다.

수족관의 성장을 도와주세요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은 산호석과 귀여운 물고기들이 노는 수족관의 성장을 그리고 있습니다.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물고기들이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만의 수족관을 가꿔보지 않으시겠어요 새로운 물고기 친구들을 심해로 초대해, 편안한 BGM을 함께 들으며 힐링과 휴식을 취하세요. 방치해두셔도 됩니다. 필요한 것은 오직 당신의 관심뿐이니까요.

간단한 조작으로 성장하는 수족관
수족관의 외로운 산호석은 친구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귀여운 물고기를 산호석의 친구로 맞아주세요. 방치해 두고 탭만 하면 산호석은 힐링하며 쑥쑥 성장하고, 귀여운 물고기, 거대한 고래들은 친구를 찾아 당신의 수족관으로 찾아올 겁니다. 아름다운 심해 속 풍경, 만족스러운 나만의 힐링 수족관을 만들어 보세요.

매일 펼쳐지는 새로운 이벤트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은 지친 일상에 도움이 되는 치유 게임이지만, 마냥 정적이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귀여운 물고기 친구들, 아름다운 고래, 다양한 동물들이 매일 새로이 업데이트되며, 이들을 쉽게 친구로 맞이할 수 있습니다. 외로운 수족관은 당신이 있으면 함께 힐링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수족관 물고기들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당신을 위해 준비된 콘텐츠
당신의 휴식을 위해, 즐거움을 위해, 치유를 위해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은 아래와 같은 플레이 요소를 제공합니다.
- 수족관 성장 : 탭만 하면 힐링되고, 레벨업이 되는 빠른 성장 구조
- 새로운 캐릭터 : 매일 달라지는 새로운 물고기, 고래, 동물 친구들
- 아름다운 테마 : 매월 새로운 테마로 옷을 갈아입는 수족관
- 힐링되는 그래픽 : 아름답게 그려져 보고만 있어도 즐거운, 귀여운 물고기 친구들
- 잔잔한 BGM : 아름다운 선율로 연주되는 BGM은 듣고만 있어도 휴식이 됩니다
- 불쑥 찾아오는 행운 : 보물상자, 행운의 버블, 신비의 알 등 풍성하게 제공되는 깜짝 행운

쉬운 성장, 확장하는 수족관
당신이 만나게 되는 수족관은 외로운 산호석이 있는 심해만이 아닙니다.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수족관이 게임 내에 다양하게 갖춰져 있으며, 당신은 빠른 성장의 부산물로 힐링되는 새로운 수족관을 더 가질 수 있습니다. 수족관마다 각기 다른 귀여운 물고기들이 당신이라는 새로운 친구가 찾아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어떻게 수족관을 꾸몄을까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은 아름답게 꾸며진 이용자들의 수족관 풍경을 게임 속에서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매주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치유가 되는 귀여운 물고기들, 아름다운 수족관 풍경이 사진전을 통해 공개됩니다. 트위터에서도 어비스리움 사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ptapfish’로 아름다운 수족관 풍경을 지금 감상해 보세요.

어비스리움으로 마음을 진정시키고 힐링을 얻으세요
매일 새로운 즐거움이 펼쳐지는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게임은 당신이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성장하고 힐링하며, 아름다운 심해 속 풍경과 귀여운 물고기 친구들을 비춥니다. 뻔한 일상과 과도한 스트레스에 지쳐있다면, 보고만 있어도 치유되는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을 실행만 시켜 놓으세요. 당신의 책상 위를 수족관의 아름다움으로 채우겠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방치형 힐링게임 ‘어비스리움’은 당신의 목소리를 기다립니다. 수족관에 등장했으면 하는 귀여운 물고기들, 심해 속을 장식했으면 하는 새로운 아이디어, 혹은 게임의 오류에 대해서 문의해 주셔도 좋습니다. ‘#taptapfish’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심해 속 외로운 산호석은 당

어비스리움 - 탭으로 키우는 수족관

FLERO Games

  • T스토어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공식카페 링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