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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의 시대 - 아메리카 - 구글평점:-, 은 세계 정복을 목적으로 하는 턴 기반 전략게임입니다

지도종류:
- 아메리카 | [320개의 영토]

명령들은 매턴 시작전에 등록됩니다. 당신은 그턴 당신의 이동 포인트 만큼의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명령들이 등록된 뒤, 문명들은 매턴 무작위로 바뀌는 순서대로 행동합니다.

지도
- 수도는 문명의 가장 중요한 영토입니다. 만약 수도를 3턴동안 잃는다면, 당신의 문명은 멸망할것입니다. 다른 문명의 수도를 점령하면 그 문명의 모든 영토를 얻게됩니다. 수도들은 +15의 방어와 공격 보너스를 갖고있습니다. 수도들은 이미 모든 건물들이 건설되어 있습니다.
- 투명한 영토는 중립인 영토입니다. 색이 있는 영토는 다른 문명의 소유입니다.
- 지도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지도의 크기를 초기화하려면 지도를 두번 터치하세요. 지도의 크기가 변경되었을때 미니맵의 우측상단에 "!"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경제와 인구 버튼을 터치해 각 문명의 경제와 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외교 버튼을 터치해 영토의 주인을 확인하고 외교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명령-외교 화면 을 보십시오)

국고
- 돈은 당신 시민의 총인구와 경제력에 의해 결정되는 세금을 통해 국가에 추가됩니다. 돈은 당신의 군대의 수에 의해 결정되는 군대 유지비에 의해 국고에서 빠져나갑니다(바다위에 있는 유닛들은 더 높은 유지비가 듭니다).

명령 - 기본시점
- 이동: 유닛을 다른 영토로 이동시킵니다. 당신의 영토사이를 움직이거나 다른문명의 영토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징병: 선택한 영토에서 유닛을 징병합니다. 징병은 돈을 소모하고 해당 영토의 인구에 의해 제한됩니다. 징병은 해당 영토의 인구를 감소시킵니다.
- 건설: 선택한 영토에 건물을 짓습니다 (건물 종류를 보십시오). 건설은 돈을 소모합니다.
- 해산: 선택한 영토의 유닛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군대의 유지비를 감소시킵니다.
- 종속국가: 다른 문명을 종속상태로 만듭니다.
- 합병: 종속국가를 완전히 당신의 영토로 만듭니다.

건물 종류
- 요새: 영토에 방어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 감시탑: 인접한 영토위에 있는 군대의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 항구: 유닛을 바다로 이동할 수 있게 합니다. 바다위에 있는 유닛은 항구가 없어도 모든 육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23개의 문명들
종속국가
오프라인과 온라인 업적
오프라인과 온라인 명예의 전당
구글플레이가 점수판과 명예의 전당을 지원합니다!
랜덤맵 생성
랜덤 배치
무작위 게임

시나리오:
- 근현대 시대
- 근현대 시대 확장
- 1514
- 1700
- 1780
- 1861 American Civil War
- 커스텀 시나리오!

세가지 종류의 전장의 안개 시스템 지원:
- 끄기
- 표준
- 최대

선택 가능한 언어
- 한국어
- e tina
- English
- Espanol
- Deutsch
- Francais
- Italiano
- 日本語
- Nederlands
- Polish
- Portugues
- Russian
- Turkce
- 中文
- 繁體中文
-

접촉: jakowskidev@gmail.com

문명의 시대 - 아메리카

Łukasz Jakows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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